티스토리 뷰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 지금 안 알아보면 후회할걸

 

미친 듯이 오르는 기온이 벌써부터 여름의 느낌을 물씬 주네요. 와~ 오늘 오후는 정말 덥더라고요. 기온이 현재 26도까지 올라가 이게 봄인지 아니면 봄을 제치고 여름이 온 건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벌써부터 휴가철 물놀이가 막 당기는 그런 날이라고 할까요?

 

신기하게도 여름이 다가오면 물놀이를 가고싶죠. 정말 시원한 물놀이 풍덩하고는 빠져서는 아무 고민 없이 그저 수영하면서 지친 몸을 달래고, 힐링을 느끼고 싶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 여름에도 꼭 가볼만한 여행지가 제 머릿속에는 이미 선점이 되어 있네요. 

바로 누군가는 한번쯤 가봤을법한 그런 "대명리조트"인데요. 언제나 시작과 끝이 기억에 남는 그런 여행지로 많은 분들이 짐작했을 그런 핫한여행지죠. 저희 가족들도 매년 빌려서 다니다가 이번에는 그래 한번 구매해보자. 우리 가족 떳떳하게 혜택 좀 받자 그런 의미로 "대명리조트 회원권" 정보를 검색해보며 알아보게 되었네요.

음~ 이곳은 특별하죠 현재는 전국16개의 지역을 동시다발로 원하는 곳 그냥 막 다닐 수가 있어요! 음~ 아마도 이건 대명리조트 회원권이기에 가능한 것 같아요. 강원도에서부터 제주도까지 원하는 지역을 내 입맛대로 고르는 그런 재미가 있더라고요. 

해가 지고 어둠이 다가오면 웬지모를 싸한 느낌이 드는 것처럼. 이 여행지를 떠날 생각이면 온몸이 싸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언제부턴가 여행은 과거 모텔이나 민박에서 점차 변화되어 왔어요. 그러다가 숙박시설이 조금 깨끗한 환경 취사도 가능하고 가족들끼리 여행을 다니는 펜션의 느낌으로 점차 변화되어왔죠. 

하지만 그것도 잠시 어느샌가 리조트에 대한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많은 개인이나 법인들이 복리후생목적으로도 리조트 회원권을 정말 많이 가입하더라고요. 조금이라도 큰 중견기업들은 대부분 회원권이 있을 정도니 말이죠. 정말 대명리조트 회원권 법인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복지혜택인 거 같아요..

그러다가 저희 가족들도 대명리조트 회원권 스위트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음~ 우선 방이 2개라 넓은 구조의 안락하면서 깔끔한 객실이더라고요. 화장실도 안방에 하나, 거실에 하나 마음 놓고 쓸 수 있는 그런 여건이 되더라고요.. 아~ 정말 좋더라고요.

가끔은 지인들과 놀러 가고, 가끔은 친구들과 놀러가고, 또 가족들과도 즐거운 여행 언제든 떠날 수 있어 정말 행복하지 않나 그런 생각이 드네요. 

매번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 검색해보면서 느낀 건데, 이거는 지금 안 하면 후회하겠다 라는 생각도 종종 들더라고요 어쩌면 물가인상이 되어가면서 이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가 역시 과거보다는 인상되었다는 점이 조금 속상했어요. 그래도 지금이라도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어서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네요.

지금은 일 년에 여행을 떠날 계획을 충분히 잡고, 넉넉한 이용 횟수가 또 우리 가족들 누구든 돌아가면서 쓰는 것도 매우 인상적이더라고요. 하루를 숙박해도 제대로 된 객실에서 쉬고 싶다는 생각이 우리 가족들 모두 공통적으로 든 느낌이네요.

해가 지나고 우리도 나이가 들면서 여행은 점차 힐링과 치료의 목적으로도 적합해지는 거 같더라고요.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현재 사회에서 많이 겪으면서 특히나 업무와 아이들 학업의 스트레스 다 힘들잖아요. 그래서 꼭 대명리조트 회원권으로 정신적인 부분을 여행을 통해서 치유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되었던 거 같아요.

가족들이 지금은 휴가철은 물론이고, 주말만 되면 여행을 떠날 계획들을 정말 자주 짜드라고요. 어쩌면 쓸데없는 시간을 낭비하는 것보다 이렇게라도 즐거운 인생의 추억들을 여행에서 하나하나 쌓아가는 것도 어쩌면 중요하다고 판단이 드네요. 가족들의 애정 어린 그런 관심 속에 우리들은 모두 건강한 정신을 통해서 각자의 하는 일을 열심히 해 나아가고 있어요. 행복했던 시간들을 저축하는 느낌으로 힘들 때 꺼내어 생각해보면서 또 힘든 일을 버티는 것처럼 말이죠.

제일 아쉬운 건 멀리 있는 지역은 자주 못 가는 것이에요. 아무래도 서울에 살다 보니깐 강원도 쪽 쏠비치나 델피노 같은 리조트들은 자주 여행을 가지만, 저 멀리 여수가 거리 마니라 베이 같은 곳은 자주 못 가는 게 아쉽더라고요. 아마도 여름휴가철 긴 일정을 짜서 한 번 가야 될 것 같아요.

 

 

 

 

 

 

 

 

 

 

 

 

 

 

 

 

 

최근에 특별한 소식이 들려와 가족들을 또 흥분시켰는데요. 바로 쏠비치 진도가 오는 7월에 오픈을 한다는 거예요. 물론 거리가 멀어요.. 흠;;; 하지만 휴가철에 한 번 도전해볼까 합니다. 새로 오픈하는 리조트답게 가장 신선한 여행이 될 것 같아요. 청결하고 깨끗한 건 당연한 거고 매우 인상적인 피서가 되지 않을까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거리가 멀어서 최소 3박 이상은 계획을 하고 있는데 정말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이렇게나 대명리조트 회원권 활용도가 많아서 온 식구들이 안 좋아할 수가 없더라고요. 여행에서 제일 좋은 건 맛있는 음식과 멋있는 풍경도 있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그냥 믹스커피 한 잔 먹는 게 가장 좋더라고요.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면서, 눈으로는 안구정화가 되는 바다의 파도를 바라보고, 또 귀로는 파도가 철렁이는 소리와 갈매의 웃음소리가 개인적으로 가장 큰 힐링이 되어요. 대명리조트 여행을 갈 때 언제나 해안가 쪽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매우 안정되는 마음이 정말이지 쉬기가 좋더라고요. 특별함이 가득한 2019년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저는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도 알아보고 혜택도 알아가 보면서 다양한 지역의 선택이 가능한 그런 멋진 휴가를 추천해봅니다. 다다음주에도 5월 연휴가 참 많은데요. 저희 가족 들은 또 대명리조트 청송 여행이 계획되어 있네요. 이렇게 온 가족이 한뜻으로 즐기는 여행을 위해서 투자했던 대명 회원권 하나도 아깝지가 않네요. 그럼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