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척해수욕장에서 서핑을 즐기는 분들이 늘었다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점점 더워지고 있는 날씨예요.
다들 여름 휴가계획은 세우셨나요?
국내이든 해외이든 여러 곳으로
힐링하시려고 많은 계획 세우실텐데요.
저는 원래, 완전 한 여름이 되면
경남 쪽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가족들과
다녀오려고 계획을 세웠었는데요.
이것 저것 알아보다보니까 가격이 너무
비싼거예요. 금액도 비싸고, 성수기라
사람들도 엄청 많을 것 같고 이런 저런
고민이 엄청 되더라구요.
특히, 저는 숙박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콘도나 호텔 금액이 
너무 비싸서 깜짝 놀랐어요.. !!
이렇게 고민을 하던 와중에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을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 뭐에요.

정말 설레는 회원권 여행!


그래서 예상보다 계획을 아주 빨리 앞당겨서
저번 주말을 이용해서 급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저번 주말, 또 날씨가 엄청 좋았잖아요~
미리 볼 것 많고 경치 좋은 거제도로 대명콘도회원권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다들 일에 치여서, 바쁘고 부모님께서도
편한 곳에서 쉬시고 싶어하셨는데, 다녀온 후에
너무 만족스러웠다고 말씀하시는 것 있죠.
지금부터 저희 식구의 여행 후기 알려드릴게요.!
우선, 대명콘도로 향하기까지 출발하는 것부터
완전 들떠서 신났었어요. 저희 가족이
다 함께 모이기가 힘든데 ~ 
이번에 오랜만에 다 같이 모여서, 조카도 보고
부모님 모시고 여행가는 거라서 
시작부터 완전 흥이 나고 신났어요!
오랜만에 바다 볼  생각하니까
설레고 좋기도 하구요~ 저는 바다라는
단어만 들어도 설레이는 감정이 드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담당자의 예약서비스는 매우 중요합니다.


부모님 집이 저희 목적지와 같은 경남권인
대구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 다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었는데요!
숙소까지 약 2시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아요~
서로 대화하면서 가다보니까 금방
도착하더라구요~! 저희가 다 함께 머물 곳은
바로 거제 대명콘도 거제마리나였는데요!
내부가 아주 삐까뻔쩍해요. 정말로 식구들이
다 함께 머물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같아요.
사실, 대명은 아주 유명하기도 하고
전국 체인으로 많은 대명콘도 회원권이 있잖아요.
저도 몇 군데 다녀온 곳이 꽤 있었는데,
다녀온 곳 중에서도 이번에 다녀온 이 곳이
제일 베스트였던 것 같아요! 강추입니다.
그 정도로 너무 좋았던 숙소였어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경남권 중에서도
여기만큼 좋은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주변에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 대명콘도 내에
오션베이라는 워터파크가 있어서 
바다에서 놀기 힘든 아이들이랑도 함께
물놀이 하기에도 최적의 장소 인 것 같았어요!

동해 앞 바다 참 시원하네용
이 손가락과 맞닿는 사진 꼭 찍어보세요.


저희도 어린 조카가 있어서, 이런 부대시설이
참 중요했는데요~ 사실, 오션베이를 
이용하면서 저는 조카보다 제가 더 신났던 것 같아요.
워터파크가 진!짜! 잘 되어있거든요.
아 정말 또 가고싶어요. ㅎㅎ 
여기는 숙박을 하러 온 목적으로 온 사람도
많지만, 단순히 워터파크인 오션베이만을
즐기러 오는 사람도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시설도 잘되어있고 퀄리티도 짱짱!
저는 이 오션월드만 이용하시고 가셔도
이미 힐링하고 본전은 뽑는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한테는 그 정도로 좋았어요~
실외존도 있고, 실내존도 있고 액티비티한
놀이기구가 정말 많거든요.
파도풀, 익스트림리버, 워터플렉스, 부메랑
등 정말 다양한 시설이 펼쳐져있어요.

전국 17개 지역 유후~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 다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장소에요 정말!  
저희가 갔을 때보다 이제 여름이 더욱 
다가오고 있는데, 한 여름에 오션베이에서
들어가신다면 더욱 재밌게 놀 수 있을거에요.
또 물놀이 하다가 급 피로하잖아요 
저같은 어른들은 금방 체력이 저하되는데
저 또한 슬프게도 나이가 드니까
예전에는 아무리 놀아도 지치지 않았는데
물놀이 하면서도 금방 지치더라구요.
근데 군데 군데에 노천탕이 있어서, 온몸의
피로도 풀수있고! 진짜 좋았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가족들이랑 거제도 구경
시원하게 한바퀴 다 돌고나서 오션베이에 가서
온 전력을 쏟았거든요. 그러고 노천탕 가서
피로 풀고 하니까 방에 올라가서
꿀잠 제대로 잘 수 있었어요.

삼척카페 달달한 라떼~
분위기가 넘 좋아요.


또 온 가족이 오기 정말 좋다라고 느낀게,
아이들을 위해서 유아전용풀장이 정말 
잘 되어있었어요. 다른 곳 보다 물도 따뜻하고
튜브타고 저희 조카도 첨벙첨벙 잘 놀더라구요.
키드 슬라이드라고 미끄럼틀도 있어서
같이 조카랑 잘 놀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이들이랑 함께 이용하실 수 있는 곳 찾으시면
정말 부대시설이 중요하게 느껴져요.
아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키즈풀장에서 
놀면 되고 나이 있으신 어르신들이나 부모님께서는
노천탕 이용하시면 되고 딱 식구끼리 즐기기에는
최고로 잘 되어있어요 정말 !! 
또 아이를 데리고 가시는 분들이 보신다면
참고하실 사항으로 ~ 병 제품을 제외하고
음료, 이유식, 환자식, 껍질을 벗긴 씨없는 과일
등은 밀폐용기에 보관된 경우에 한해서
반입이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애기들 먹일 간식 가지고 가신 분들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워낙 워터파크를 재미있게 이용해서
위에 설명을 많이 했었는데요~ 이제부터
객실 얘기를 좀 해볼까합니다.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이 가성비 좋은 시설에
대한 만족이 더욱 클 수 있었는데요.
저는 정말 무엇보다~! 전망이 짱이었어요.
여기에 있는 모든 객실은 모두 
다 좌측편에 위치되어있는데요~
그건 바로 다 ! 바다를 볼 수 있도록
오션뷰 전망으로 만들어서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정말 최고의 전망이라는 것!
바다를 보고 힐링하시려고 오신 분들에게는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부모님 두 분 
모두 통 큰 유리창을 통해서 멋진
풍경을 바라보시고 대명콘도 회원권으로 행복해하셨는데요.
저도 숙소를 고를 때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바로 이 전망이거든요~
일상 생활에서는 자주 보기 힘든 바다를
바로 코 앞에서 계속 볼 수 있어서
그냥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대명콘도회원권이  
힐링이 되는 그런 기분이었어요.


발코니로 나와서 남해 바다를 구경하니까
아기자기한 섬들이 보여서 더욱
예쁘고 아름답더라구요.
요트투어가 가능한 요트들도 막 보이구요~
참! 요트투어 신청도 가능했어요!
저희 가족은 이번에 거제도 구경에
집중하려고 신청은 패스했는데요~ 
다른 분들 투어 신청하셔서 하시는 것 보니까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다음에 오면
꼭 신청하려구 마음 먹었답니다.
발코니에 서서 이것 저것 둘러보니까
산토리니 광장같이 하늘색 지붕의 이쁜 곳도
보이구 정원도 정말 조성이 잘 되어있었어요.
신나게 놀았던 워터파크도 보이구요.
위에서 보니까 크기가 정말 크더라구요.
저희 가족이 선택했던 객실은
많은 룸 중에서도 스위트객실 취사룸이었어요.

야간에도 광장에는 사람이 많네요.
이 선베드에 누워서 태닝을~
커피 한 잔 가지고 가고싶은 쇼파 비쥬얼!
사진 한 장 무조건 남기는 핫존!


부모님과 저, 그리고 언니와 형부, 조카까지
여섯명이 함께 쓰는 숙소였기 때문에
취사가 가능하고 거실이 있으며, 
방이 2개인 룸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거실이 보이는데 
티비와 쇼파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크기가 정말 컸답니다. 정말 깔끔하고
쇼파도 단단한 가죽소파로 온 가족이
앉아도 튼튼한게 느껴졌어요~.
아이들이 뛰어 놀아도 무너짐이 없는
그런 견고함이 특징인 것 같아요.
역시 유명한 곳은 뭔가 다르죠~?
퀄리티가 굿입니다. ㅎㅎ 
룸 컨디션도 굉장히 좋았었는데요.
온돌방, 침대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어요.
침구류 상태도 깔끔하고 정말
폭신폭신하더라구요. 또 가고 싶어요..
저는 진짜 예민해서 베개, 이불 상태
이런거 정말 중요한데 푹신푹신하고 
정말 편해서 눕는 순간 잠들 수 있는
그런 상태여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법인회원사들은 꼭 제안서를 받아보시기를.


이제부터 화장실에 대해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화장실도 정말 중요한 요소죠?
룸에 들어서자마자 입구 바로 옆과
침대가 있는 룸 두 곳에 각각 비치되어 있는데,
욕조는 침실 쪽에만 비치되어 있어요~
저는 입욕제를 가져와서 부모님 시켜드렸어요.
조금 단점은 샴푸랑 바디워시, 비누 이외에
다른 세안용품은 없어서 개인으로
준비해오셔야해요~ 저는 린스, 칫솔세트 이런 
부수적인 것 다 준비해갔어요.
타월도 엄청 깔끔했구요! 화장실에 붙어있는
거울도 엄청 큼직하고 좋았어요.
여기서 셀카 엄청 찍었답니다.
조명도 좋고, 셀카가 엄청 예쁘게 나오는 그런 
곳이었어요. 여자분들 화장실 셀카 다들 아시죠?

한 눈에 들어오는 삼척솔비치의 풍경!
꼭 이 곳 웰컴센터에서 체크인을 해야한다는 점!
콘도 A,B동
호텔과 노블리안 입구네요.


많은 곳에서 사진을 찍었지만,
여기서 인생샷을 제일 많이 건진 것 같아요.
또 이 곳은 취사가 가능한 룸으로 왠만한
취사도구가 모두 준비되어 있었어요~
부모님께서 아침은 직접 해 먹기를 또
바라셔가지구요~ 일부러 취사룸으로 했는데
전기밥솥, 포트, 냄비, 후라이팬 등 그릇까지
다 준비되어 있어서 밤에 저희끼리
라면도 끓여먹고 여행 온 분위기 물씬
즐길 수 있었어요. 그냥 일반룸이랑 취사룸이랑
고민했었는데 ~, 저희끼리 편하게 이것 저것
쉽게 요리할 수 있어서 쌀도 사서 밥도 
지어먹고 이래저래 편리했던 것 같아용!!
저희는 냉장고에 음식들 꽉 꽉 채워놓고!! 
저녁 먹고 들어와서 밤에 우리끼리 음식 만들어먹고
정말 신나게 숙소를 즐겼던 것 같아요~

대명콘도 회원권 작은 룸 그리고 큰 룸


콘도지만 펜션 놀러온 느낌도 동시에 내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 아! 그리고, 근처에
치킨 배달이 완전 빠르게 되거든요?
바로 5분 거리에 치킨 집이 많아서
배달 시키니까 금방 날라오더라구요.
요리 만들어서 치킨이랑 함께 냠냠했지요.
원래 여행은 먹는 재미 아니겠어요~?
밖에 나가서 근처 나가서 맛집 다 정복하고
보금자리로 돌아와서, 또 2차, 3차로 계속
먹는 재미로 여행 다니는 것 같아요.
시설 내 매점도 있어서, 장보실 때 혹시
빠뜨리거나 한 재료 같은거 걱정할 필요없이
밑에 가셔서 바로 사고 하시면 되요 ~
다음 포스팅 할때는, 맛집 후기들로 쫙
써보겠습니다. ㅎㅎ 대명콘도회원권덕에 이번 여행에서 정말 
온 가족들과 함께 너무 잘 먹고 온 것 같아요.

언제봐도 시원한 동해바닷가.
이 풍경사진이 여행을 가고 싶게 만든다는
이 풍경사진이 꼭 여행을 가고싶게하는 욕망을..ㅎㅎ
손가락과 한 컷!


직접 요리도 해먹고, 맛집도 찾아다니고
배달도 하구요! 아 그리고, 대망의 조식을
이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들과 2박 3일을 이 곳 거제 대명콘도에서 
머물렀었는데~ 하루를 조식 뷔페를 이용했었어요!
하루는 저희끼리 요리를 해서 만들어먹구요~
뷔페 이용은 지하 2층에 있는 
콜롬버스키친에서 했었는데요~ 
아침 일곱시부터 열한시까지 
가능하답니다!! 가격은 대인 기준 27,500 원이구요
초등학생 자녀들은 17,000이에요~ 
아직 어린 애기들 ! 유아들은 12000 이에용.
그리고 회원 투숙객은 10% 할인 가능합니다~
저희는 대명콘도회원권 가격으로 저렴하게
할인 받아서 먹을 수 있었어용!! 
뷔페 내부가 엄청 넓고 와인들도 많이 
준비되있더라구요~ 입장 하자마자 좋았어요.

노블리안 실버,골드,로얄,프레지덴셜 !

 
역시 여행은 돈 쓰는 맛! 힐링하는 맛 
아니겠습니까? 
음식점 위생등급에서도 매우 우수로 
판정되었다고 해요~ 믿고 먹을 수 있어용!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대명콘도 회원권이면

같이 간 온 식구들
모두 다 정신없이 그릇에 담느라
정신없었답니다. 모두 다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다들 먹방요정이에요.
종류도 너무 다양하고~ 맛도 굿이더라구요.
제가 해외에서도 호텔 나가서 조식은 무조건
꼭 포함해서 여기 저기 많이 다녀봤는데~
한국 조식 최고!!! ㅎㅎ 한국인 입맛에 맞게
아주 세팅이 잘 되어있는것 너무 좋아용.
티 종류도 많구 쥬스 종류도 많은 종류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따듯한 온천수는 어르신들이 참 좋아하실듯합니다.
저 서비스는 유료 / 사전예약 필수!
노천탕 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요~
노약자와 어린이는 위험한 어트랙션~ 하지만 재밌다는ㅎㅎ


죽이나 스프도 있고~ 육개장도 있고
아이용 접시도 따로 있어서, 어린 친구들이 
직접 담아서 먹을 수도 있더라구요.
애들이 좋아할만한 음식도 아주 많았어요!
빵도 크로와상부터 시작해서 식빵, 와플 등
아주 다양했고 제가 좋아하는 연어랑 샐러드랑
스크램블 에그 진짜 맛있었어요!! 
원래 계란 요리를 좋아하는데, 부들부들하고
식감도 너무 좋고~~ 몇번을 퍼먹었네요.
회 종류도 완전 신선하고 놀랬어요.
과일도 많아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여기 조식 정말 괜찮게 하네요~
이 곳 목적지로 정하고 오시는 분들!
조식 꼭 드셔보세요! 진짜 가격도 다른 곳보다
저렴한데, 가성비 짱짱인 것 같아요.
몇 접시를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그만큼 맛있었답니다~ 아 또 먹고싶다..
디저트도 정말 많고, 커피도 부드럽고 좋았어요.

양양은 언제봐도 참 이뻐요~
이 광장 이름은 알고 계신가요?
아쿠아월드 실내에서도 즐겨보는~
여기서도 따듯한 물이 나와요~


제가 정말 빵순이라고 유명한데
브레드 종류가 다른 곳보다 다양한 것 같아서
그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아, 그리고 조식에는 탄산음료는 제공되지 않아요.
살짝 아쉽기는 했는데 건강에는 도움을
주는 음료는 아니니까요~ 대신 건강한
주스를 마구마구 많이 마셨답니다.! 
제가 음식을 정말 사랑하기 때문에 
약간 조식뷔페 콜롬버스 키친 얘기가 좀 길거예요~
베이컨도 정말 노릇노릇 맛있었고, 토마토 구이,
감자튀김, 소시지 어쩜 그리 맛나는지..
한식 메뉴 코너도 굉장히 잘 되어있었어요.
대표적인 메뉴 불고기부터 치킨, 견과류 등등
부모님께서 정말 잘 드시더라구요.
엄마가 정말 미식가여서 입맛이 정말
까다로운 편이시거든요. 근데
정말 맛있게 드셨어요. 
밥 맛이 다 괜찮다고 하시면서 칭찬하셨어요.

우리 가족은 기명으로!


김치 종류도 많아서 어르신들이 오시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다양한 연령대에 맞춘
음식들이 즐비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계란 후라이도 따로 다 되어있고, 감자 샐러드도
있었는데 제 입맛을 완전 저격했답니다.
그리고 먹는 동안 내내 전망 또한 완벽했어요.
창가에서 식사를 했었는데요 ~
풍경이 전 날 놀았던 워터파크가 쫙 펼쳐지더라구요.
풍경도 좋고, 맛도 좋고 아침부터 폭식할뻔 했어요.
그리고 이 곳이 알고보니까 진짜 맛있는 조식뷔페로
원래 유명하대요~ 저희 말고도, 콜롬버스키친을
이용하시는 숙박객이 정말 많았어요.
유명한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저도 먹어보니까 그 이유를 다 알겠더라구요~
또 제 입맛을 완전 저격했던게 후렌치토스트!
계란물에 풍덩 적셔서 노릇노릇 구워진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언니랑 형부도 저한테
후렌치토스트만 몇개 먹는거냐고 지적.ㅋㅋ
그만큼 진짜 맛있었어요! 
여러분 두번 세번 드세요. 조식 정말 강추합니다.

넓은 거실 룸!
테라스 밖으로는 바닷가~ 역광이라 잘 안보이네요
쇼파는 참 포근하더라구요..ㅎㅎ
저기 살짝 보이는 안방이 침대방!


조식을 다 먹고나서 하루는 정말 
거제마리나 대명콘도 내부에서 거의  
놀았던 것 같아요. 약간 호캉스 느낌으로 ~
아침을 맛있게 먹고나서 바로 
내부에 사우나가 있어서, 부모님과 갔다왔는데
좋더라구요. 투숙객 할인도 되구요!
오전을 정말 알차게 보내고 근처에
놀러다녔거든요. 통영이 또 근처라서
통영에 가서 재미있게 놀고 사진도 많이 찍고
통영꿀빵 유명한데 그것도 필수로 사먹고
밖에서 즐겁게 대명콘도회원권여행 제대로 했답니다.
그리고, 저녁 늦게 돌아와서 ~ 근처 해변
산책을 했었는데 눈 앞 광경이 너무 예뻤어요.
바다 근처를 유유자적하게 걸으니까
얼마나 좋던지, 요즘 맨날 일에 치이느라
바쁜 일상에서 정신없었는데 
이렇게 가끔 시간내서 사랑하는 식구들과
예쁜 바다를 보고 시간을 함께한다는게
참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너무 좋더라구요. 

보유방식을 잘 체크해봐야해요.


숙소 주변에 볼 것도 많고, 사진찍을 포토존도
너무 예뻤어요. 또 여기가 야경이 정말 굿이에요.
인생샷 바로 건지는 그런 곳~
부모님과 밤 산책하면서 오랜만에
도란도란 얘기 나누고 참 좋더라구요.
여행에서의 기쁨은 정말 큰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둘째날은 이제 숙소를 벗어나서
근처 이 곳 저 곳을 여행 다녔답니다~
대명콘도에서 제일 가까운 매미성에 갔는데,
개인이 홀로 쌓아 올린 성벽이라고 해요.
성벽을 구경하고 나면 파란 바다가 쫙
펼쳐지는데 절경입니다! 바닥에 깔려있는
돌들도 이쁘구요. 다 동글동글해요
몽돌 해변에 있는 돌멩이랑 비슷하더라구요.
근처 갈 곳 모르시면 추천해드릴게요!
저희 가족은 외도도 다녀오고~ 보타니아도 보고
몽돌해수욕장도 당연히 갔다왔구요.
정말 많이 다녀왔어요. 아주 알찬 3일을 보냈죠.
저희가 묶었던 곳이 편안하고 좋으니까 역시

대명콘도 하나면 바쁠 수 있었던 일정을 잘 소화할 수 있었어요.

안전요원의 마무리로 더 즐기는 물놀이!
더울땐 파라솔 밑에서 잠시 휴식을~
오션베이도 사람은 정말 많아요~ ㅎㅎ 
유아풀인데 아이들이 참 좋아하네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할인을 지인을 통해서
받고 간 것이기 때문에 이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시 생각해도 아주 좋은 기회였던 것 같네요.
또, 사람들이 몰릴 수 있었던 성수기가 아니라서
더욱 우리끼리 조촐하고 즐거울 수 있었던
시간이 아니었나 싶어요~.
아, 그리고 대명콘도회원권 개인적으로 이 곳에서 정말 너무
좋았던 것 하나 말씀드릴게요~
저는 아까 전망이 오션뷰라서 거제 앞바다가
다 펼쳐져서 너무 좋았었거든요.
그냥 딱 보기에도 좋았는데, 아침에 자고 
일어나니까 눈 앞에 파란 풍경이 쫙
펼쳐지는데 그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너무 예쁜 풍경을 눈 앞에서 보면서
식구들과 커피 한잔 딱 하고, 그게 정말
행복이었던 것 같아요.

이 순서대로 ~ 알아보셔야 하네요


또 1층 내려가면 스타벅스랑 베스킨라빈스가
있어서, 저는 커피 테이크 아웃 하러 
내려가서 아메리카노 사오고 이랬거든요.
맛있는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해서 마시면서
예쁜 풍경 바라보고 운치 최고였어요.
이 멋진 장관 때문에 이 곳이 저에게는
참 많은 즐거움을 주었던 것 같네요.
내부 시설적으로도 완전 좋았구요.
그리고, 호텔 안에서 많은 것을 다 하실 수 있어요.
당구장이랑 오락실, 탁구장, pc방까지 있어요.
심지어 노래방까지 있어서, 여기저기
즐길 거리가 넘쳐나더라구요.
저희는 오락실을 이용했었는데요. 진짜 재미나게
이용했던 것 같아요. 가족들끼리 내기해서
농구 게임도 하고, 조카도 엄청 좋아하구요!
이번에는 저희 식구가 오붓하게 
오긴 했지만, 다른 친척들이랑 온 대 식구가
함께 온다면 당구장에서 이것 저것
내기해도 정말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컨셉룸으로 된 객실이에요.
배 안에 있는듯한 느낌이라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일반 오락실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게 흠이긴 했는데, 여기는 대명콘도회원권으로만

이용하는 좋은 퀄리티 높은 대명콘도니까요~ 어쩔 수 없죠.
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어떤 시설이든 항상 깔끔하다는 걸 느꼈어요.
관리를 정말 잘 하시는 느낌이에요.
애들이나 어른들이나 할 것도 많고
놀 것도 많고 가성비 갑인 곳이에요 여기는.
제가 남자친구랑도 그렇고 친구들이랑도 함께
여행을 정말 자주 다니는 편인데요.
진짜 여러 호텔이나 풀빌라 등 좋은 쉼터를
많이 알아보고 다녔었는데, 이 곳은
그냥 봐도 온 가족 숙소로 완전 제격인 것 같아요.
편의시설 규모도 완전 크지는 않지만
골고루 잘 갖춰졌다고 봅니다.
대명콘도 건물은 2개였는데, A동과 B동으로 
나눠져있고 저희는 B동으로 배정을 받아서 
그 쪽 시설을 많이 봤었는데요~ 전반적으로 
다 깨끗하고 좋았어요.


참고하실 분 보시라고 갑자기
이렇게 적어봅니다.ㅎㅎ집에 와서 다시 생각해보니까
이번 힐링이 저에게는 너무나도 좋았나봅니다.
자꾸 생각나네요. 룸에 있었던 침구가
정말 5성급 호텔 침구처럼 깔끔하고 폭신폭신..
다시 가서 혼자 숙박하고 싶을 정도예요.
해변 산책로도 다시 봐도 예쁘구요.
주변 곡곳에 이정표를 설치해두어서
쉽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했어요.
집에 와서 갔었던 사진 자꾸 찾아보고
또 써치하고 있네요 ~ ,
아 그리고 아까 언급을 안해드렸는데
마리나베이라고 요트를 타는 곳이 있어요.
저희 식구들은 일정이 안 맞아서
요트체험을 안했었다고 설명했었는데요,
제가 체험을 못해봐서 더욱 아쉬운 것 같아요.
그래서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설명을
이렇게 들고왔습니다~
우선 선착장으로 가시면 요트를 타고
해안길코스를 한바퀴 돌고있는 투어를 
하실 수 있는데요~ 

야간에 느껴보는 조명에서 한 컷!
이거 진짜 재밌어요~ 완전 강추!


마리나베이투어 하시려면 예약 하셔도 되고
할인패키지 이용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하실 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 해주세용~
가시는 길에 보시면 카페가 나오는데
카페에서 승선신고서 작성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승선신고서 작성방법은 내부에
꼼꼼하게 나와져 있으니까 ~ 따라서 적으시고
앉아계시면 배타기 전까지 기다리면 된다고 하네용
카페 둘러보면 팝콘도 팔고
갈매기 먹이로도 가능해서 많이 사시더라구요
승선할 시간이 되면 들어가시면 된대요
들어가보면 밖에서 탈 수 있는 공간과
안에서 타는 공간이 나눠져있구요
지하공간도 있구 엄청 크대요~
밖에서 계시려면 추우실텐데
담요도 있어서 춥지 않게 바닷바람 쐬시면서
서 계실 수 있도록 배려차원 준비도 
되어있다고 하네용~


내부를 보면 침대도 있고 쇼파도 있고
럭셔리 한 공간이 여러 부분으로
펼쳐져 있다고 해요. 저도 부모님 모시고
이 투어를 했었어야 했는데.. 아쉬운 부분이
많아요. 내년에 또 모시고 올거에요.
타시면 기념으로 사진촬영도 해주시고~
가져가실 수도 있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유료로 파는데! 무료로 주시고
엄청 이득인것 같아요.
진짜 다음에는 무조건 마리나베이투어 꼭
신청하고 말겠습니다.. 다짐.
왜 이걸 일정에 안 넣었을까 뼈저리게 후회.
다녀오셨던 분들 다들 좋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갈매기한테
먹이 주는 것도 좋아하고, 승선해서 
바다와 한 몸이 되는 것도 좋아하니까 다음 기회를
꼭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자꾸 생각나는 힐링타임! 이제는 입실, 퇴실 시간을
알려드릴게요. 성수기와 비성수기 때의
이용시간이 조금 다른데요.
성수기는 오후 세시 입실, 오전 열한시가 퇴실이구요.
저희 패밀리 같은 경우는~ 비성수기를 이용해서
오후 두시 입실, 오전 열두시가 퇴실 가능했습니다.
조금 더 빨리! 조금 더 늦게! 가능 했구요.
계획을 빨리 짜신다면 저희처럼 한시간씩
여유 부리실 수 있어요. 대명콘도 회원권 여러모로 만족했습니다.
정말이지 모든 면에서 행복하고 알찬 추억을
만들었던 트립이었답니다.
패밀리들과 함께 추억을 쌓을 기회가 점점
없어지는 것 같은데, 이번 기회를 맞이해서
스트레스도 없애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을 이용해서
이 곳 저 곳 확실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어서
더욱 뿌듯하고 좋았던 것 같아용
통영이나 거제도 쪽 경남권 여행 계획하신다면
정말 추천드릴게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연인들보다 패밀리들을 위한 가성비 좋은 resort로
최고라고 생각하니까요~ 고려해보세용.
그러면 모두 해피하고 알찬 여행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