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고민했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까 하고 이렇게 포스팅 작성을 해보네요.

처음으로 안내하는 정보이니만큼 유심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의 정보를 토대로 알아봤던 내용과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 및 이용했던 후기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삼척호텔을 모두 사용했기 때문에 새로운 #Sol Beach 여행 경로를 선택했으며 후회도 없었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이것이 실제 # 호텔 휴가 # 레저 여행입니까?

진짜의 모습입니다. 타워 ABWelcome Center를 기준으로하며 타워 CD가 그 뒤를 따릅니다.

바다의 전망은 타워 AB로 체크인을 위해 웰컴 센터에 왔습니다.

들어 오자마자 베이커리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다음날 아침에 빵을 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카페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커피를 마시고 빵을 먹었습니다.

 

대명리조트회원권으로 진도 클린 룸 전망에 22,000 원을 더했습니다.

놀러 왔기 때문에 바다의 전망을 봐야합니다.우리는 리조트 이스트 타워 D로 안내되었습니다.주차 공간은 넓고 비수기이므로 2시부터 체크인하여 더 오래 즐길 수있었습니다.주차장에서 보면 1 층에 있지만, 탑동을 보면 5 층에 있습니다.

1 층이라고 생각했는데이 건물을 보면 5 층입니다. 웰컴 센터에서 타워 동을 보면 5 층에 있습니다. 앞부분이 땅에 낮습니다.대명리조트 회원권으로 숙박할때 진도 쏠비치 패밀리 클린 룸 최대 4 명,들어가 자마자 오른쪽에 옷장이있어 무거운 겨울 코트를 걸 수 있습니까? 옆에 작은 싱크대가 있으며 가족 용 클린 룸은 부엌이 아니기 때문에 커피 포트와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고, 녹차 티백 및 커피에는 2 잔의 물이 있지만 즐기지는 않습니다.싱크대 옆에 작은 책상이 있으므로 건조기가 있으며 앉고 화장을 할 수있는 거울이 있습니다# 삼척 쏠비치에는 별도의 침대와 방이 있었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 좋았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같은 공간을 공유하므로 4 인 가족에게 좋습니다.

옷장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습니다.샤워 실에는 샴푸와 바디 클렌저 만 있으므로 칫솔, 치약 및 컨디셔너를 포장해야합니다.나는 항상 내 브러쉬를 관리하지만 컨디셔너를 가져올 수 없었습니다

샤워 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추측 사진을 찍었습니다. ~~ 비데, 수건, 비누 하나만 있습니다. K-Rosio이므로 다양한 편의 시설이 없습니다.방이 편리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거대한 바다 전망은 아니지만 광장이 잘 보이고 바다 전망의 추가 비용은 22,000 원에 불과하므로 괜찮습니다옆 건물은 Tower C입니다. 웰컴 센터에 자주 갔지만 너무 멀어서 D 동이나 타워 AB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sol Beach를 잘 볼 수있는 베란다에서 사진을 찍고 바로 들어 왔습니다체크인 할 때 할인 쿠폰이 너무 많아서 삼척 쏠비치 해변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으며 한 식당 그릴 하우스와 베이커리 카페에 10 % 할인 쿠폰을 사용했으며, Infinite에 대한 30 % 할인 쿠폰도 잘 사용되었습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이런 여행을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음 달에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자 !!그러나 외출하고 야경을 보는 것이 현실적이었습니다. 다음 글에도 게시하겠습니다.

앞에서 본 경치에서 바다를 볼 수 없지만 더 예쁘지 않습니까? 진도 너무 거리가 멀었지만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세번째 여행으로는..전라남도 진도에 위치한 대명 리조트 솔비 치에 갔다. 가족 여행을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동생의 결혼식이 모퉁이를 돌고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가족이 다음에 나와 함께 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가 정말로 방문하고 싶었던 곳 중 하나였습니다. 깨끗한 지역과 바다처럼 느껴지는 곳.


그리고 진도견으로 유명한 전라남도 진도.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으로써 최고의 가치 내
인생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전복을 많이 먹을 수 있는지 여부였습니다.레스토랑은 생각만큼 가깝지 않습니다. 전복을 전문으로하는 곳은 없습니다. 가족 여행입니다. 내가 당신을 나와 함께 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그들은 그것이 대명리조트회원권 숙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음식을 가져 왔습니다. 쏠비치 대명리조트의 Solbeach 매우 웅장한 그리스 느낌입니다. 당신은 화려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 갑니까?


높은 천장과 ~ 예쁜 전구 ~ 그리고 모든 곳에서 소품. 너무 많이하지 깔끔하게 그러니까요 당신은 고급스러워 보였다.
그리고 들어가 자마자 나는 처음으로 빵집 카페를 만났습니다. 글쎄 ... 나는 처음에 나는 이곳과 깊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체크인하기 전에. 그냥 앉아서 일정을 확인하려고합니다. 검색 중 ~ 아침에 배가 고파서 빵 냄새가 울어요. 우리는 대명리조트 내에있는 빵집 카페에 향했다. 오! 생각보다 빵이 더 맛있습니다. 할머니는 빵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바로 그랬습니다. 나는 단순히 음료와 빵을 즐겼습니다. 빵이 맛있어요. 나는 마지막 날까지이 빵집 카페를 즐겼다. 먹을 것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그냥 가서 먹을 수는 없습니다.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빵집 카페에서 빵 아침에 거의 먹었습니다 ... 조금 늦게 가면 빵이 없습니다. 몇 번이고 ... 줄이 정말 길어요 여기 주변에 카페가 없습니다.

대명리조트 솔비치 그러나 빵과 음료를 즐긴다면 테라스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풍경은 매우 아름다웠다. 그냥 재미있는 곳 이었어요 ~ 체크인 후, 나는 식당을 둘러보고 먹을 곳을 찾지 못했습니다. jindo Solbeach Resort의 내부는 정말 깔끔합니다.


 1 박 추가 요금으로 우리가 좋은 해변으로 잡은 것이 좋은 것 같아 우리는 2 박 3 일 동안 여행했습니다. 부엌과 욕실이 좋습니다. 깨끗합니다. 욕실의 물과 따뜻한 물이 잘 나옵니다. 침대는 너무 편안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틀 동안 잤고 일어났다. 조금 ... 조금입니다. 어쩌면 너무 부드럽습니다. 롤 그리고, 난방은 정말 좋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진도 대명 리조트 #진도 쏠비치 대명리조트 풍경은 아름답습니다. 봄
에 여기 올 수있을 것 같아서 ~
기분좋은 산책로입니다. 사진을 찍을 좋은 곳이 많은 대명리조트 회원권 여행지, 훌륭한 숙소입니다. 

 


신비로운 바다 길도 여기에 있습니다. 첫날에는 길을 보았고, 둘째 날과 셋째 날에는 물이 가득 찼습니다 나는 길을 볼 수 없었다. 나는 첫날에 갔다 좋은 것 같아요. 부대시설로 안에 수영장과 사우나가 있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수영장을 즐겼을 때 너무 상쾌했습니다. 그리고 물이 따뜻합니다.


나는 밖에 있지만 물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가족 여행을 가기 가장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하!
대명리조트 쏠비치
밤이되면 조명이 켜집니다. 그리스 건축 ~ 아름다운 밤입니다.  Gift Shop과 같은 장소에는 귀여운 장난감이 있습니다. 소품이 많이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쏠비치에서 나오지 않고 실내에 머무 릅니다. 방에서의 야경은 훌륭했습니다. 우리의 방은 꼭대기 층에있었습니다 ~


  






 

댓글